현재 DB테이블 z_trigger 를 표시중입니다.
ClassIDTypeClassNameHookTypeArgTypeViewNameNameSyntaxDesc1Arg1Caption1Desc2Arg2Caption2Desc3Arg3Caption3Desc4Arg4Caption4
1ConditionKillMonsterKillMonster몬스터를 죽임몬스터를 죽임MonsterCheckCommon
2ConditionAttackMonsterAttackMonster몬스터를 공격몬스터를 공격MonsterCheckCommon
3ConditionKillPCKillPC플레이어를 죽임플레이어를 죽임Common
4ConditionAttackPCAttackPC플레이어를 공격플레이어를 공격Common
5ConditionDeadDead죽음죽음Common
25ConditionSessionChangeValueChange_SessionObject세션값이 변경세션값이 변경SessionChangeCommon
101SubConditionKillMonster_0MonsterCheck몬스터의 값 체크몬스터의 %s값 %s %sargObj.[Arg1] [Arg2] [Arg3]몬스터의PropName_Monster프로퍼티이름 입력==PropValue값입력
102SubConditionKillMonster_1MonsterCheck캐릭터의 값과 몬스터의 값 비교캐릭터의 %s값 %s 몬스터의 %spc.[Arg1] [Arg2] argObj.[Arg3]캐릭터의PropName_PC프로퍼티이름 입력==몬스터의PropName_Monster값입력
103SubConditionKillMonster_2MonsterCheck몬스터의 위치 체크몬스터 좌표와 %s 거리 %s %sGetObjDistance(sObj, [Arg1]) [Arg2] [Arg3] 기준좌표입력Value==Value값입력
201SubConditionSessionChange_0SessionChange세션 값 체크세션의 %s값 %s %ssObj.[Arg1] [Arg2] [Arg3]세션의PropName_SessionObject프로퍼티이름 입력==PropValue값입력
500SubConditionCommon_0MonsterCheck캐릭터의 값 체크캐릭터의 %s값 %s %spc.[Arg1] [Arg2] [Arg3]캐릭터의PropName_PC프로퍼티이름 입력==PropValue값입력
1001ActionChangeSobj_1세션의 값을 변경세션의 %s값 %s %ssObj.[Arg1] = sObj.[Arg1] [Arg2] [Arg3]세션의PropName_SessionObject프로퍼티이름 입력+Value값입력
1002ActionChangeSobj_2데미지만큼 세션값을 변경세션의 %s값 + %s * 데미지sObj.[Arg1] = sObj.[Arg1] + [Arg2] * argNum세션의PropName_SessionObject프로퍼티이름 입력값 + 데미지 * MultiPlyValue
1003ActionAction_0살려서 특정 좌표로 이동%s 퍼센트의 HP로 %s로 이동SetPos(pc, [Arg2]);ResurrectPc(pc, 0, [Arg1])부활 HP % :Value_100HP입력부활좌표 :Coor_3좌표입력 (마우스로 찍어도 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