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DB테이블 z_ability 를 표시중입니다.
ClassIDActiveStateLevelClassNameNameIconJobSkillCategoryAddSpendDescBuyGroupActiveGroupAlwaysActiveScriptTXScriptIsEquipItemAbilDesc2
1000011SwapWeapon무기 스왑ability_Warrior_SwapWeaponChar1_1;Char2_1;Char3_1;Char4_1;Char1_2;Char1_3;Char2_2;Char2_3;Char3_3;Char3_4;Char4_2;Char4_3All* 무기 변경 가능YESSCR_ABIL_NONENO
1000111Sword한손검 사용ability_Warrior_SwordAll* [한손검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0211THSword양손검 사용ability_Warrior_THSwordChar1_2;Char1_6;Char1_9All* [양손검] 계열 무기 착용 가능{nl}* [양손검] 착용시 광역 공격 비율 1 증가YESSCR_ABIL_THSWORDYES
1000311Spear한손창 사용ability_Warrior_SpearChar1_4;Char1_15;Char1_18All* [한손창] 계열 무기 착용 가능{nl}* [한손창] 공격시 공격 범위 5 증가{nl}* [한손창] 공격시 중형, 대형 크기 적에게 주는 대미지 5% 증가YESSCR_ABIL_SPEARYES
1000411THSpear양손창 사용ability_Warrior_THSpearChar1_7;Char1_15;Char1_17All* [양손창] 계열 무기 착용 가능{nl}* [양손창] 착용시 공격 범위 10 증가YESSCR_ABIL_THSPEARYES
1000511THBow활 사용ability_archer_THBowAll* [활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0611Bow쇠뇌 사용ability_archer_quarrelshooter7All* [쇠뇌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0711Staff로드 사용ability_Wizard_StaffAll* [로드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0811THStaff스태프 사용ability_Wizard_THStaffChar2_1All* [스태프] 계열 무기 착용 가능{nl}* [스태프] 착용시 광역 공격 비율 1 증가YESSCR_ABIL_THSTAFFYES
1000911Mace메이스 사용ability_cleric_MaceAll* [메이스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1011Wand완드 사용ability_cleric_WandAll* [완드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1111Pistol권총 사용ability_archer_Schwarzereiter1Char1_8All* [권총] 계열 무기 착용 가능{nl}* C 버튼으로 권총 공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1211Cloth천 마스터리: 마법ability_common_ClothMasteryChar1_1;Char2_1;Char3_1;Char4_1All* [천] 계열 방어구 착용 가능{nl}* [천] 계열 방어구 3개 착용 시, 받는 마법 피해 5% 감소{nl}* [천] 계열 방어구 4개 착용 시, 받는 마법 피해 10% 감소YESSCR_ABIL_CLOTHYES
1001311Leather가죽 마스터리: 기민함ability_common_LetherMasteryChar1_1;Char2_1;Char3_1;Char4_1All* [가죽] 계열 방어구 착용 가능{nl} * [가죽] 계열 방어구 3개 착용 시, 치명타 발생 30 증가{nl} * [가죽] 계열 방어구 3개 착용 시, 명중 30 증가{nl}* [가죽] 계열 방어구 4개 착용 시, 치명타 발생 50 증가{nl}* [가죽] 계열 방어구 4개 착용 시, 명중 50 증가YESSCR_ABIL_LEATHERYES
1001411Iron판금 마스터리: 방어ability_common_IronMasteryChar1_1;Char2_1;Char3_1;Char4_1All* [판금] 계열 방어구 착용 가능{nl} * [판금] 계열 방어구 3개 착용 시, 받는 물리 피해 5% 감소{nl} * [판금] 계열 방어구 4개 착용 시, 받는 물리 피해 10% 감소YESSCR_ABIL_IRONYES
1001511DaggerMastery단검 마스터리: 급습ability_common_DaggerMasteryChar1_8;Char3_9All* 적의 후방에서 단검으로 공격 시 특성 레벨당{nl} 2%의 추가 대미지YESSCR_ABIL_NONENO
1001611CompanionRide컴패니언 탑승ability_common_CompanionRideChar1_7;Char3_10;Char1_17;Char3_7All* 컴패니언에 탑승한채로 스킬 사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1711Rapier레이피어 사용ability_Warrior_rapierChar1_14;Char1_19All* [레이피어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1811MaxWeightAbil최대 무게 증가ability_common_MaxWeightAbilChar1_13;Char3_5;Char3_15;Char4_2;Char4_7All* 캐릭터 인벤토리의 휴대 가능무게가 20 증가YESSCR_ABIL_WEIGHTNO
1001911CompMastery1컴패니언 마스터리: 끈기ability_common_CompMastery1Char3_2;Char3_14All* 컴패니언의 스태미나가 소모되는 주기 시간이 특성 레벨당{nl} 10초 증가YESSCR_ABIL_NONENO
1002011CompMastery2컴패니언 응급치료ability_common_CompMastery2Char3_2;Char3_14All* 컴패니언의 HP가 50% 이하일 때, 2초 동안 [응급치료]{nl} 효과를 받아 HP를 지속적으로 회복{nl}* 2레벨 부터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1초씩 증가{nl}* [응급치료] 이후에는 10분 동안 [응급치료 불가] 상태YESSCR_ABIL_NONENO
1002111Musket머스킷 사용ability_archer_RifleChar3_16All* [머스킷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2211TaxPayment세금 납부ability_cleric_Oracle4Char1_11;Char2_5;Char4_10All마스터를 통해 세금을 납부합니다. 꾸준한 세금 납부는 모범 시민이 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.YESSCR_ABIL_NONENO
1002311AddBuffCount최대 버프 수 증가ability_common_addbuffcountChar1_1;Char2_1;Char3_1;Char4_1All* 캐릭터가 받을 수 있는 최대 버프 개수가 1 증가YESSCR_ABIL_NONENO
1002411SubSword한손검 사용ability_Warrior_SwordChar3_7All* [한손검] 계열 무기를 오른손(보조 장비)에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NO
1002511THMace양손둔기 사용ability_cleric_THMaceChar4_9;Char4_11All* [양손둔기] 계열 무기 착용 가능YESSCR_ABIL_NONEYES
1002611THMace_SR양손둔기 마스터리: 팔라딘ability_cleric_THMace2Char4_11All* [양손둔기] 착용시 광역 공격 비율 5 증가YESSCR_ABIL_THMACE_SRYES
1002711THMace_BLKBREAK양손둔기 마스터리: 몽크ability_cleric_THMaceChar4_9All* [양손둔기] 착용시 블록 관통 85 증가YESSCR_ABIL_THMACEYES
1002811SwordMastery_DEForATK한손검 마스터리: 전투준비ability_Warrior_Sword2Char1_1;Char1_3;Char1_6;Char1_10;Char1_8;Char1_11;Char1_16;Char1_12;Char1_13All* [방패]와 함께 [한손검] 착용 시 무기 공격력의 20%를{nl} 물리 방어력으로 전환{nl}* [방패]가 아닌 보조무기와 [한손검] 착용 시 공격 속도 증가YESSCR_ABIL_SWORDMASTERYYES
10100111Swordman1배시: 강화ability_Warrior_swordman1Char1_1Swordman_Bash* 적에게 입히는 [배시]의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0.5% 증가{nl} *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% 추가로 증가YESSCR_ABIL_NONE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