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TOS 게시판
총 0 건, 페이지
아처 게시판
전체공개  [궁수계열] 아쳐 전용 치명타 계산기 (베타)
작성일 2018-06-09 07:31:34 조회수 109 댓글수 12 추천수 4 비추천수 0
작성자 Exlimit
레벨 2 (211.♡.125.111)
경험치 590
가입일 2018-06-05 17:53:31
작성글
[마이페이지에서 서명을 입력하세요.]

첨부파일

본문

구글 스프레드시트 : https://docs.google.com/spreadsheets/d/1H_ZvuaMCLPOKEP98QZJahpgsK92TtOoaAt_xRB5V9tw/edit?usp=sharing

 

 

일단 생각나는대로 만들었습니다 

 

 

스펙비교를 위해 비교군칸을 셋 만든 상태고 

무한지속이 불가능한 스킬의 경우 지속시간 및 쿨타임을 고려한 상태이며 

오버히트를 통해 이 비율을 늘릴 수 있는 스킬은 최대치로 고려해 만들었습니다.

 

Ex.하이앵커링 : 2OH, 지속시간 5초 쿨 15초

-->1타사용, 5초후 2타사용하면 10초 지속시간, 지속시간외 쿨타임은 10초

--> 50% 비중

 

사실 치발과 치명타율이 선형관계가 아닌지라 단순히 저렇게 비중을 줘서 치명타를 계산하면 실 기댓값이 좀 달라질수 있긴합니다 

다만 그것까지 고려한다면 스킬쓰는 순서 등등 고려할게 너무 많아져서 걍 저리 처리했습니다 큰 차이는 안날거에요

 

치명타관련 스킬 추가 할만한거나 카발리차지의 정확한 수치를아시는 분은 제보를...

아 그리고 문제있는 부분이 있으면 좀 모아뒀다가 한번에 해결해서 올릴게요

 

// 고친것!!

카발리 챠지 추가

래피드파이어 수정

치저 하한 추가

지속시간 고려X인 경우도 추가

데미지 공식 추가

데미지 공식 수정

스프레드시트 수정가능


//스프래드시트가 외부인이 아예 못건들게 만들ㄹ어놨었군요... 수정


4
추천

0
비추

추천 0 비추 0

유니킁킁님의 댓글

유니킁킁 작성일

추천 1 비추 0

게으른아해님의 댓글

게으른아해 작성일

실제 레젬하고 옐젬하고 비교하면 방어력 부분이 들어가서 효율 차이가 있긴 할 거에요. 물리 공격력은 방어력 계산에는 들어가는데 치공은 방어력 계산에 관여 안 하는 것 같습니다.

추천 0 비추 0

Exlimit님의 댓글

Exlimit 댓글의 댓글 작성일

음 그것도 고려를 해서 다시 만들어 볼까요
데미지 계산식도 인벤에많이 있던데

추천 0 비추 0

게으른아해님의 댓글

게으른아해 댓글의 댓글 작성일

ㄷㄷ 점점 일이 커지네요.
공식은 아마 공홈이랑 지금까지 나온 정보들로 보면
피해량 = (%증가계수) x 공격력 x min{1, Log10((공격력 / (방어력 + 1))^0.9+ 1)} + (+증가량)

크리시에는
피해량 = (%증가계수) x (공격력 * 1.5 + 치공) x min{1, Log10((공격력 / (방어력 + 1))^0.9+ 1)} + (+증가량)

이렇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. 이러면 아마 레젬의 효율이 좀 더 올라갈 것 같습니다.

추천 0 비추 0

게으른아해님의 댓글

게으른아해 댓글의 댓글 작성일

헐 지금 보니 이미 작업중이셨네. 작업 엄청 빨라욧!

추천 0 비추 0

Exlimit님의 댓글

Exlimit 댓글의 댓글 작성일

하핳
근데 이게 인벤에서 둘로 갈리더근요
치명타 시 방어공식 텀에서
 공격력이 그대로 들어가느냐 혹은 공격력*1.5로 들어가느냐...
일단은 공격력1.5로 들어가는게 정설인거 같아서 이걸로 만들어 뒀어요
실험을 해보건 클라뜯어진거 열심히 찾아보건 해야겠아요

추천 0 비추 0

게으른아해님의 댓글

게으른아해 댓글의 댓글 작성일

저도 궁금해서 실험 한 번 해보고 글 올릴게요. 한 시간 정도면 검증 가능할 듯 해요.

추천 0 비추 0

Exlimit님의 댓글

Exlimit 댓글의 댓글 작성일

엥 그러고보니 주신 공식에는 ^0.9가 들어있기도 하네요 뭐가 진짜지 어렵다...ㅠㅠ

추천 0 비추 0

게으른아해님의 댓글

게으른아해 댓글의 댓글 작성일

치명 공식 실험해서 올렸어요. 방어력에 1.5는 안 하고 그냥 공격력 들어가는 것 같아요.
http://toscamp.com/bbs/board.php?bo_table=tos_job_archer&wr_id=700
^0.9는 데미지 좀 내리는 부분 같은데 여기 참조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. 뭔가 깊은 뜻이 있겠지만 전 모르겠어요.
http://tos.nexon.com/lab/dev/view.aspx?n4ArticleSN=49

추천 0 비추 0

돌키님의 댓글

돌키 작성일

오오오

추천 0 비추 0

Exlimit님의 댓글

Exlimit 댓글의 댓글 작성일

추천 0 비추 0

Exlimit님의 댓글

Exlimit 작성일

//어제급하게고쳤더니 므ㅓㄴ가 잘못건든거같습니다
다시고쳐야 할게 있네요...ㅠㅠ